REVIEW

향도 좋고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! 군산에 살앗을때 구매해서 먹었었는데 인천으로 이사온 후에 다시 구매해...

yang****
[옵션] 분쇄도: 홀빈
IMG_3814.jpeg?type=w640IMG_3815.jpeg?type=w640

향도 좋고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! 군산에 살앗을때 구매해서 먹었었는데 인천으로 이사온 후에 다시 구매해서 먹어보려구요!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맛도 좋아요!

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