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VIEW

맛있어요, 직접 사러 갈 수 없어서 택배로 시켰는데 여러군데 원두 먹어봤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어요 ㅎㅎ ...

hyer****
[옵션] 분쇄도: 홀빈
1770539201995.jpg?type=w640

맛있어요, 직접 사러 갈 수 없어서 택배로 시켰는데 여러군데 원두 먹어봤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어요 ㅎㅎ 같은 군산에 이렇게 원두 맛집이 있어서 자랑스럽고 좋아요
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